사이트맵

HOME 고객지원 FAQ 자주하는 질문

대분류

소분류

FAQ 자주하는 질문코웨이에 궁금한 질문사항들을 분류 별로 찾아보세요. 더욱 쉽고 편리하게 궁금하신 질문사항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코웨이에 궁금한 질문사항들을 분류 별로 찾아보세요. 더욱 쉽고 편리하게 궁금하신 질문사항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소계
217개
  • 제도 / 렌탈/멤버십/일시불사용 제품을 양도양수(명의변경) 하고 싶습니다.

  • 개인/개인사업자의 경우 양도인/양수인 모두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필요합니다.

    필요서류와 함께 양도인(주시는 분), 양수인(받으시는분)께서 양도양수계약서(회사용) 작성하시어 관리지국 또는 판매처로

    팩스, 이메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

    관리지국 또는 판매처를 모르실 경우 고객센터(☎1588-5200)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요금 미납, 양수인 신용미달, 패키지, 프로모션 등 계약조건에 따라 양도양수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양도양수계약서 양식 첨부

    양도양수 계약서 PDF 파일 다운로드 양도양수 계약서 이미지 파일(JPG) 다운로드

  • 제도 / 렌탈/멤버십/일시불양도양수 시 본인인증 및 필요서류가 있나요?

  •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보호를 위해 본인인증과 함께 필요 서류를 받고 있습니다.

    본인인증 방법으로는 개인/개인사업자의 경우 양도인과 양수인(70세 이상에 한해서 신분증 인증 가능)의 휴대폰 점유인증으로 진행하고

    법인사업자의 경우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및 위임장이 필요합니다.


    - 기본서류 -

    단, 양도양수 사유에 따라 필요서류는 추가 요청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고객센터(☎1588-5200)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 법인사업자 : 양도양수계약서,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위임장

    ※ 개인 및 개인사업자 : 양도양수계약서,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


    ※ 양도양수계약서 양식 첨부

    양도양수 계약서 PDF 파일 다운로드 양도양수 계약서 이미지 파일(JPG) 다운로드

  • 제도 / 렌탈/멤버십/일시불양도양수(명의변경)은 바로 이루어지나요?

  • 서류 접수해주시면 검토 후 영업일 기준 익일 이내 처리되고, 정상 변경시 양도양수 완료 문자 발송해드립니다.

    접수 후 3~4일 이내 문자 수신하지 못한 경우 접수처로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양도양수(명의변경) 처리 완료 전까지는 양도인에게 계약체결이 유지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 IoCare 서비스IoCare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 코웨이의 핵심 경쟁력인 '케어'에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결합해 만든 코웨이만의 새로운 고객 맞춤형 케어 솔루션입니다.
    IoT 기술을 활용, 고객의 일상을 관찰하고 분석, 진단해 습관을 이해하고, 고민을 공감합니다.

    보여주고, 알려주고, 건강한 습관으로 바꿔주는 맟춤형 케어 솔루션, 코웨이IoCare (Intelligence of Care)의 서비스입니다.

    IoCare 제품(Wi-FI/ NFC 기능 탑재)를 사용하실 경우 IoCare APP을 통해 매일매일, 실시간 으로 제공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 IoCare 서비스IoCare 앱은 어떻게 다운로드(설치) 받을 수있나요?

  • 안드로이드 폰은 구글플레이스토어(Google Play store), 애플 폰은 앱스토어(앱 Store)에서 'IoCare' 앱 검색 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 로그인 > 제품 등록 후 코웨이만의 고객 맞춤형 케어솔루션을 경험해 보세요.

  • 서비스 / IoCare 서비스IoCare 앱에서 어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 청정기는 실시간 실내외 공기상태, 리포트,  알림, 환기 알람 및 액션가이드, 타이머 스케줄 기능, 제품의 필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수기는 살균정보, 음용량 가이드, 리포트, 제품의 필터와 살균 정보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및 구매 형태에 따라 서비스가 다를 수 있습니다.

  • 서비스 / IoCare 서비스하트서비스(제품 정기 점검) 시 코디 앱을 통하여 어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 사용하시는 IoT 제품의 지난 2개월간 데이터 정보를 모니터링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님께 공기질 유형 분석과 맞춤형 필터 안내, 물 사용량을 통한 음용량 관리 등 고객님의 생활습관을 케어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서비스 / IoCare 서비스[청정기]타이머/스케줄 기능은 무엇인가요?

  • 앱을 통해 사용하실 수 있는 고유의 기능입니다.

    타이머를 이용하여 1h/2h/4h/8h 단위로 작동 시간을 요일별로 지정할 수 있으며, 모드, 풍량, 조명 등의 ON/OFF를 앱을 통해 제어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 IoCare 서비스청정기의 현재 상태를 알고싶어요.

  • 사용하는 제품을 선택 후  홈 화면에 진입 시 실내외 공기질  부터 현재 청정기의 상태 (전원 ON/OFF, 모드, 조명ON/OFF, 스케줄)를 손쉽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 IoCare 서비스실버케어 알림이 무엇인가요?

  • 실제 사용자가 48시간 이상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으시면 제품을 등록한 사용자에게 알림 메세지를 전송해드립니다.  물 사용량 체크뿐만 아니라 고령화 시대에 맞춘 부모님을 위한 실버세대 맞춤 케어입니다. Wi-Fi 통신이 탑재된 제품만 가능합니다. IoCare APP > 홈 > 알림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