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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코웨이는 책임있는 윤리 실천을 위해
'클린 코웨이(Clean Coway)'를 비전으로 정도경영 문화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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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서비스관련 단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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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보자의 실명 제보를 원칙으로 하며, 제보자 및 제보 내용에 대해서는 철저히 비밀이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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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기 양식에 기입하여 이메일과 우편으로 제보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ethics@coway.co.kr
  • 우편: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38 G-Tower 17층 진단팀

코웨이는 3C(Code of Conduct, Compliance Check Organization, Consensus by Ethic Education)를 기반으로 정도경영을 추구합니다.

정도경영 체계
  • Code of Conduct
    기업윤리강령

    윤리경영 내재화를 위한
    고유 강령 제정

  • Compliance Check Organization
    윤리준수 감독 조직(CEO 직속)

    조직 운영상 발생 가능한
    윤리적 리스크의 사전 예방 및 관리 수행

  • Consensus by Ethics Education
    교육에 의한
    공감대 형성

    클린 코웨이 문화 확산을 위한
    임직원 및 협력사 대상 교육 실시

윤리강령(Code of Conduct)

정도경영을 위한 코웨이의 중요한 역할과 책임을 윤리강령에 수록하였습니다.
코웨이의 윤리강령은 윤리헌장, 윤리규정, 윤리실천지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임직원 및 이해관계자의 윤리적 행동 및 가치판단의 기준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윤리제보 프로세스

  1. 제보 접수

    윤리제보센터 제보 접수
    (이메일 및 우편 가능)

  2. 제보 사항
    확인

    내용 검토 후, 조사/확인 진행
    (윤리준수 감독 조직)

  3. 결과 안내

    제보자에게 결과 안내
    (실명제보자 기준, 요청시)

  4. 재발 방지를 위한
    내부 조치

윤리제보센터에 접수된 제보사항은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되며, 제보자를 보호하기 위해 제보자 보호 및 포상 지침을 수립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제보자 보호
및 포상지침
제보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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