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HOME 기업 무한책임위원회 무한책임 TOON

무한책임 TOON

15 서비스 PM 닫힘

서비스에 관한 모든것을 꼼꼼하게 책임지는 코웨이 서비스 PM의 72시간

"어디를 그렇게 바쁘게 가세요? 바쁩니다. 바빠요!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만 챙기기에도 무척 바쁩니다!"

"기능은 좋지만 서비스 관련 아이디어가 부족하네요.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드리기 위해 더 고민해주세요!"

"디자인은 좋지만 사용하는 과정에서 불편함이 있을 수 있겠군요. 사소한 불편함도 용납할 수 없습니다."

내부구조 일부에서 위생관리를 어렵게하는 요소가 있습니다. 위생관리는 무엇보다 중요하므로 개선 후 양산에 들어가야합니다.

"드디어 제품의 양산을 확정하시는건가요? 네 꼼꼼하게 살펴본 결과 기획에서 구매후 서비스까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적합하므로 양산을 확정짓겠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제품의 모든 과정에서 서비스를 책임지는 서비스 PM 오늘도 고객에게 안심과 신뢰를 드리기 위해 진심을 담은 하루를 시작합니다."

14 코웨이 무비위크 닫힘

깨끗한 물 코웨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일주일

코웨이가 세계 물을 날을 맞아

물의 소중함을 담은 의미있는 영화들과 함께합니다!

"세계 물의 날 기념 MOVIE WEEK 3.20~3.26"

"당신의 감성을 채워줄 특별한 시간 코웨이와 함께하세요."

"깨끗함의 무한책임 COWAY TRUST"

13 스스로살균 비데 시크릿케어 닫힘

아유~ 냄새

어 항문세정용 노즐 옆에 바로 여성용 노즐이 있잖아! 괜찮을까?

"민감한 피부에 닿는 건데.. 한번 더 닦고 써야하나? 불안한 마음에 멈칫하던 순간들!"

"걱정은 이제 그만 스스로살균 비데 시크릿케어로 케어해드릴께요!"

"항문세정용 노즐과 여성용 세정 노즐 위치를 완벽히 구분해 노즐 위생 걱정을 말끔히 해결했어요!"

여기에 스스로 노즐살균이 전기분해살균수로 노즐을 깨끗하게 살균해주고

자극없이 세정까지 책임져주니깐

"여성을 위한 맞춤 비데 스스로살균 비데 시크릿케어 작은 걱정까지 책임지기 위해 코웨이의 안심을 담았습니다."

12 마음을 관리하는 하트메이커 닫힘

"하루 일과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퇴근길, 한 통의 전화가 걸려 왔습니다."

계단에서 넘어졌는데 몸을 움직일 수가 없어요

"아들은 오는데 두시간이 넘게 걸린다는데 생각나는 번호가 이 번호밖에 없었어요."

전화기 너머 들려오는 고객의 목소리에는 다급함이 묻어있었습니다.

"타인을 돕는 것에 인색한 요즘, 어쩌면 그녀는 다른 선택을 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녀는 1초의 망설임 없이 오던 길을 되돌아 달리기 시작 했습니다."

"아픈 몸을 부축해가며 응급실에 도착한 두사람. 그리고 이어진 의사의 말, 조금만 더 늦었으면 큰일날 뻔 하셨어요."

그제서야 그녀는 참아왔던 안도의 한숨을 내뱉습니다.

"급박한 이 상황에서 1초의 망설임 없이 달려나간 이사람 바로 고객님의 정수기를 담당하는 코웨이 코디였습니다."

"고객님을 안심시키고 진심을 드리는 것에서 큰 기쁨을 얻어요. 고객님을 향한 관심과 사람 안심만을 드리겠다는 코웨이의 마음입니다. 해당 콘텐츠는 코웨이 동인천지국 실제 사연을 기반으로 제작하였습니다."

11 제품 위생 모니터링 닫힘

코웨이 그것이 알고 싶다 "사라진 렌탈 반환품의 행방"

새로 신청하신 정수기 입니다. 신제품 렌탈 정수기 교체날

그런데 말입니다. 렌탈 반환품은 과연 어디로 가는 걸까요? 지금 한 번 따라가 보겠습니다.

코웨이 렌탈 반환품은 전국 각지 코웨이 서비스 센터의 서비스 전문가들에게 전달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한가지 특이한 광경을 목격했습니다.전국 각지의 서비스 지점장들은 연간 60,000여개에 달하는 반환품의 외부케이스부터 내부의 조그마한 부품까지 꼼꼼히 살피고 있었는데요."

왜 그랬던걸까요? 그 이유를 한번 물어보았습니다

“사용하셨던 제품에서 발견된 문제점을 분석하고 연구해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반환품 서비스 점검 평가“서비스 점검기준과 교육과정에도 반영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서죠.”

"안심만을 드리기 위한 코웨이의 노력 “제품 위생 모니터링” 오늘보다 내일 더 깨끗한 물을 드리기 위한 코웨이의 노력은 계속됩니다."

10 우리 가족 위생 지킴이 IoCare 닫힘

"집안일 하랴, 애들보랴 정신 없는 하루로 자꾸만 '깜빡깜빡' 그래도 우리 가족 위생 건강은 절대 깜빡하면 안돼!"

"우리집은 걱정 없어요! 신경 쓰지 않아도 우리 가족 위생 챙겨주는 IoCare가 있거든요! 얘들아, 인사해야지!"

우리는 "우리집 위생지킴이" IoCare 예요!

"스스로 순환살균 주기를 3일로 설정합니다. 우리에게는 맞춤살균케어 능력이 있어요! 우리집에 딱 맞는 살균 주기를 찾아내서,"

때맞춰 스스로 맞춤살균 하죠. 스스로 순환살균을 진행합니다.

주인님이 안심할 수 있도록 모든 살균 내용을 기억해 놓고 한눈에 보여드리기도 하죠.

혹시라도 위생이 걱정된다면,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살균할 수 있으니 안심하세요!

안심까지 다 보여드릴게요! 저희와 함께 가족 위생 건강 지키세요!

9 살균마크의 정체 닫힘

코웨이 대표코디와 함께하는 알쏭달쏭 Q&A

정수기에도 붙어 있고 비데에도 붙어 있는 살균마크의 정체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살균마크에 대한 궁금증! 대표코디와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Q. 코웨이 제품에 붙어 있는 살균마크,정체가 뭔가요? 정확한 이름은 “S마크(살균)”전기분해살균수를 만들어내는 살균수생성모듈이 한국화학시험연구원으로부터 살균 성능을 인정받아 획득한 마크입니다."

"Q. ‘스스로살균 시스템’에서 전기분해살균수는 어떤 역할을 하나요? 전기분해살균수는 ‘스스로살균 시스템’이 가동되면 정수기 속 물탱크와 물이 흐르는 유로, 물이 추출되는 파우셋의 세균을 살균하는 역할을 합니다."

"Q. 주로 어떤 세균을 살균하는 거죠? 코웨이 전기분해살균수는 식중독이나 감염성 질병의 원인이 되는 대장규느 황색포도상구균을 살균하는 성능을 지녔습니다."

코웨이에 대한 궁금증! 대표코디와 함께하는 알쏭달쏭 Q&A로 안심만 가져가세요!

8 IoCare 고장진단 안심케어 닫힘

내가 직접 뜯어볼 수도 없고 우리집 정수기 정기점검 사이에도 제대로 작동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는 없을까?

정수기가 고장난 걸 알아도 A/S요청에 문제 확인부터 해결까지 너무 오래 걸려요.

그런 고민은 이제 그만~ 원할때 마다 고장을 확인하고, A/S 까지 빠르게 연결해주는‘IoCare 고장진단 안심케어’와 함께라면 안심할 수 있죠!

IoCare App.을 다운받은 상태에서 스마트폰 NFC 태깅 기능으로 갖다 대기만 하면

언제든지 정수기 상태를 무려 11가지나! 체크 하고,

한 가지라도 이상이 감지되면, 원스탑 A/S 기능으로 즉시 콜센터로 연락 할 수 있답니다!

안심까지 케어 하기 위한 코웨이의 마음 IoCare 고장진단 안심케어 단 한잔의 물에도 안심만을 드리겠습니다!

7 비데 안심케어 TIP 닫힘

코웨이와 함꼐하는 비데 안심케어 TIP

"어떻게 해야 비데 관리를 깨끗하게 할 수 있나요? 쓸 때마다 직접 매번 닦아서 쓸 수도 없고...비데 물청소 해도 괜찮을까요?"

"비데 관리 고민 많으셨죠? 이제, 코웨이에 맡겨주세요!"

"안심만을 드리기 위한 코웨이의 솔루션 혼자서도 청결을 유지하는 스스로살균 비데"

"#1. 스스로 유로살균 특별한 조작 없이도 스스로 물이 흐르는 유로를 알아서 살균해주고"

"#2. 스스로 노즐살균 비데 노즐도 사용 후 바로 깨끗하게 살균하죠."

"#3. 스스로 회오리살균 여기에 신경쓰지 못하는 변기 구석까지 강력한 회오리살균으로 꼼꼼하게 살균합니다."

"잠깐, 살균 기능이 몸에 안전할까요? 코웨이 스스로살균 비데는 모두 화학첨가제 없이 살균 성능이 입증된 전기분해살균수를 이용해 안심할 수 있어요."

"비데 위생 걱정은 이제 그만! 알아서 챙겨주는 코웨이 스스로살균 비데로 안심케어 하세요!"

6 2017, 코웨이의 약속 닫힘

2017, 코웨이의 약속

2017년 코웨이는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안심만을 드릴 수 있도록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제품을 만들 때

"제품을 케어 하고, 당신이 사용하는 그 모든 순간까지 살피고 또 살피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을 위한 코웨이의 약속 ""2017년, 깨끗함만 드리겠습니다""2017년도 코웨이와 함께 건강한 한 해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