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HOME 서비스 HEART서비스 개인별 맞춤서비스

HEART서비스 소개

고객 만족을 위한 맞춤 서비스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객 맞춤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고객 맞춤형 서비스

플러스 서비스 다중이용시설이나 업소와 같이 조금더 자주 관리를 원하시는 고객님께 추천합니다.

플러스 서비스 안내
제품군 정수기 비데 연수기 BB08-V 연수기 BB14-A
서비스 내용 기존 서비스를 ½로 단축하여 제품을 점검해 드립니다.
가격 월 14,000원 추가 월 4,500원 추가 월 6,500원 추가 월 6,000원 추가
  • 비데 신상품 재렌탈 라이트 고객님은 플러스 서비스 가입이 불가합니다.
  • 플러스 서비스 가입 및 해지는 콜센터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플러스 서비스의 의무 약정 기간은 6개월이며, 중도 해약 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잔여개월X월추가대금)
  • 플러스 서비스 적용 제외 제품 : CP-07PN-M, P-07QN-M, CHP-210N, CHP290N

비데분해세척서비스

비데분해세척서비스 안내
구분 Option Service
내용 양변기에서 비데를 분리 및 본체 외관 해체 후 비데 내/외부 이물질들을 깨끗하게 관리해드리는 위생 강화 서비스
가격 1회 33,000원 유상서비스

법인 고객 전담 서비스

백화점, 학교 등 다수가 이용하는 공공장소 제품은 전문화된 법인 전담 조직이 집중관리합니다.

자세히 보기

정수기 사용자 대상 무료 수질검사 서비스

정수기 성능에 이상이 없는지, 정수수가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해 수질 검사를 해드리는 서비스로, 코웨이 정수기를 사용하시는 렌탈 고객 중 검사를 요청 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연 1회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시불 구매 자 중 1년 무상서비스 대상자, 멤버십 고객 포함)

수질검사 결과의 신뢰성
환경분석센터는 KOLAS 공인시험기관이자 환경부 지정 먹는 물 검사기관입니다.
검사결과의 신뢰성 유지를 위해 년 4회 이상의 인정기관 현장심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숙련도 시험에 참가하여 적합한 기관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KOLAS :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한국인정기구

검사항목 (총 10개 항목)
건강상 유해물질 : 납, 비소, 셀레늄, 카드뮴, 크롬
심미적 영향물질 : 구리, 아연, 철, 망간, 알루미늄
무료 수질분석 절차
  • 코디 또는 콜센터에 요청
    (1588-5200)
  • (코디 방문) 채수 후
    환경분석센터에 시험 의뢰 (3~8일 소요)
  • 수질 분석 완료 후
    공인 성적서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