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HOME 서비스 HEART서비스 HEART 서비스 소개

HEART서비스 소개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New HEART 서비스는 코웨이가 고객에게 드리는 최고의 감동입니다. 엄마같은 꼼꼼함과 친구같은 친근함, 내 일같은 신속함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전달하는 서비스입니다.

13,000여 명 전문가의
깐깐하고 책임감 있는 관리
코웨이 코디와 A/S전문가가 언제나 고객님 가까이에서 깐깐하고 신속하게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 고객님과의 약속을 철저히 지킵니다. 고객님과의 약속을 철저히 지킵니다.
    고객님과의 약속을 철저히 지킵니다.
    • 고객 방문 1일전 문자 알림 서비스
  • 고객님의 건강을 지킵니다. 고객님의 건강을 지킵니다.
    고객님의 건강을 지킵니다.
    • 전문 서비스 인력의 철저한 점검 서비스
  •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철저한 위생관리 서비스
    • A/S, 필터/부품 교체 서비스
  • 자사 전문인력 (코디,A/S인력) 수는 2016년 7월 기준
  • 코웨이 HEART 서비스는 렌탈/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코웨이 HEART서비스의 특별한 혜택
  • 최고의 인프라
    전문 서비스 관리 인력으로
    깐깐하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필터교체서비스
    필터 성능을 최상으로 유지해드리기 위해
    정기적으로 필터를 교체해드립니다.
  • 부품교체 서비스
    주요 위생부품을 주기적으로 교체해 드립니다.
    (본 서비스는 제품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무상 A/S 서비스
    렌탈 서비스 이용 고객님께 무상 A/S가 제공됩니다.
    (단, 해체/이전설치 및 고객 부주의 시에는 유상)
  • 방문 예약 서비스
    고객님과 약속한 방문 일시를 하루 전 SMS로
    안내해드리며 약속 시간에 맞추어 방문합니다.
  • 수질검사 서비스
    정수기 렌탈/멤버십 고객에게 1년에 1회
    수질검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