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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ART서비스 소개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New HEART 서비스는 코웨이가 고객에게 드리는 최고의 감동입니다. 엄마같은 꼼꼼함과 친구같은 친근함, 내 일같은 신속함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전달하는 서비스입니다.

13,000여명의 전문가가
안심을 서비스합니다.
코웨이의 13,000여명 코디들이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대한민국 방방곡곡을 찾아 다니며
물 한 방울까지 꼼꼼하게 관리해 온 이유는 물은 작은 티끌 하나에도 깨끗함을 잃어버리기 때문입니다.

그 마음으로 다시 한 번 하트서비스를 혁신합니다.
you meet heart service
  • 보이는 안심!
    Cody-On으로 알려드려요!

    모바일을 통해 서비스 제공 전/후
    점검 현황을 눈으로 직접 확인 가능한
    Cody-On서비스

  • 바꿔주는 안심!
    스페셜 케어로 교체해드려요!

    정수기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필터와 파우셋은 물론,
    주요 위생 부품을 속 시원하게 교체해드리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

  • 책임지는 안심!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저요!

    IoCare롤 실시간 관리를 통해
    제품을 근본적으로 혁신하고
    사후 관리까지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

코웨이 HEART 서비스 혜택
  • 최고의 인프라
    - 13,000여명의 전문관리인력
    - 깐깐하고 신속한 서비스
  • 필터교체서비스
    - 정기적인 필터교체를 통한 성능유지
  • 무상 A/S서비스
    - 렌탈서비스 이용 고객 무상 AS
    (단, 해체/이전설치 및 고객 부주의시 유상)
  • 수질검사서비스
    - 정수기 렌탈/멤버십 고객대상
    - 1년 1회 수질검사서비스제공
코웨이 Cody-on 서비스
  • 사전 알람 서비스
    - 방문1일전 점검안내 알림톡(문자)
    - 점검 시 제공받을 서비스 미리보기 제공(모바일)
  • 서비스 점검 내역 확인 서비스
    - 점검 완료 후 제품별 점검 내역 알림톡(문자)통해 확인
    - 언제어디서나 모바일로 확인가능
  • 만족도 모니터링 서비스
    - 서비스 진행 후 만족도 평가 진행
    - 불만족 사유에 대한 즉각 개선
코웨이 안심 서비스
  • 스페셜 케어 서비스
    - 렌탈기간 내 정수기 위생관련 부품 무상 교체(1~2회)
    (본 서비스는 제품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책임제
    - 서비스 불만족 개선을 위한 책임제 운영
  • 핫라인 서비스
    - 1년 365일 콜센터 운영
    - 서비스 문의 및 긴급사항 발생시
    전문상담원의 신속한 안내

사전 알람 서비스

사전 알람 서비스 안내 사전 알람 서비스 안내

서비스 점검 내역 확인 서비스

서비스 점검 내역 확인 서비스 안내 서비스 점검 내역 확인 서비스 안내

스페셜 케어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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