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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온라인 주문 이용약관 변경 내용 안내

등록일
2017. 09. 28
조회수
1184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언제나 코웨이를 사랑해 주시는 회원님께 감사 드리며, 새로운 온라인 주문 이용약관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새롭게 변경되는 부분을 확인하셔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주요 개정 내용 >
1. 코웨이몰 범위에 IoCare앱(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추가
2. 주문 신청 수신 확인 후 상담 프로세스 변경
 
< 변경 사유 >
1. IoCare앱에서 소모품 주문 기능 추가
2. 수신 확인 통지 후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하여 주문내역에 대해 상담 하는 것을 필수에서 선택으로 변경


< 개정 시기 >
변경된 약관은 2017년 10월 13일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