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HOME 고객지원 콜센터 이용안내

콜센터 이용안내

마음을 전하는 코웨이 콜센터 입니다. 1588-5200전화걸기

상담시간긴급상담 365일 24시간

평일오전 9:00 ~ 오후 6:00

토요일오전 9:00 ~ 오후 2:00

공휴일/일요일오전 9:00 ~ 오후 4:00

※ 고객센터(콜센터) 이용 시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상담업무 ARS 코드안내

쿠첸 관련 A/S 접수는 1577-2797로 전화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ARS 연결 후 아래에 있는 다이얼 버튼을 누르시면 빠르게 연결됩니다.

  • 01

    A/S 및 이전설치 접수

    A/S접수 제품 이상 / 부품 교체 / 제품 사용 방법 문의/ 닥터 방문 관련 문의 (A/S접수, 설치 등)

    이전설치 이사 또는 제품 위치 변경 / 공사 후 재설치

  • 02

    반환 및 멤버십 탈퇴 접수

    반환 렌탈 제품을 사용하고 싶지 않을 때/ 위약금 문의/
    신규설치 후 14일 이내 반환 문의

    멤버십 탈퇴 소유권 이전 후, 제품 자가 관리를 하고 싶을 때

  • 03

    정기점검 및 일반문의

    정기점검 점검일자 확인 및 변경 / 코디 관련 문의 / 점검
    서비스 내용 문의

    일반 문의 제품 사용기간 문의 / 계약내용 문의 / 패키지 관련문의 /
    소유권 이전, 멤버십 가입

  • 04

    세금계산서, 정보변경, 수납 문의

    세금계산서, 정보 변경 결제변경(은행계좌, 신용카드)/ 주소 및 연락처 변경 /
    명의 변경

    수납 문의 요금문의/ 요금납부 문의/ 선납 문의/ 가상계좌 문의

  • 05

    상품주문 및 코웨이 멤버스 문의

    상품주문 신규 제품 문의 및 신청

    코웨이 멤버스 코웨이 멤버스 혜택/ 가입방법 문의/ 포인트관련 문의/
    코웨이 멤버스 카드 등록/ 제휴카드 발급 문의
    코웨이 멤버스 이벤트 문의

  • 06

    홈케어 서비스 및 매트리스 문의

    홈케어 서비스 관련 문의 및 신청
    매트리스 A/S 접수 및 상담

  • 07

    불편 접수

    각종 서비스 불편 사항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