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HOME 기업 지속가능경영 지속가능경영 개요

지속가능경영 개요

물과 공기를 다루는 업이 생명과 직결되는 만큼, 우리가 하는 일에 책임을 다하는 것에서 코웨이의 지속가능경영은 시작합니다. 코웨이는 제품 및 서비스 개발, 생산, 마케팅, 판매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전 과정에서 고객과 사회의 건강과 환경적 건전성을 추구합니다. 또한 고객, 임직원, 파트너, 지역사회 등 코웨이와 함께 영향을 주고 받는 모든 이해관계자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5 Material Reporting

  • 차별화된 성장전략 이행
    차별화된 성장전략 이행
    기업이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 것은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에 필수적입니다. 특히 환경가전 사업은 환경오염이 악화되면서 시장 기회가 확대되는 동시에 경쟁이 점차 심화되어 차별화된 성장 전략 확보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코웨이는 본연의 경쟁력을 강화와 미래 기술 확보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 방향으로 차별화된 성장 전략을 수립하여 지속 성장의 해답을 찾아가려 합니다.
    차별화된 성장전략 이행
  • 고객 관계관리 강화
    고객 관계관리 강화
    코웨이의 렌탈 비즈니스의 사업 특성상 제품 판매 이후 관리부터 회수의 단계까지 고객과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만큼 고객만족은 코웨이의 지속가능경영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울러 급격한 시장 변화, 고객 니즈의 다양화 등으로 인해 제품 개발 및 서비스 제공시 고객 세분화, 고객군별 대응 전략 수립뿐만 아니라 실제로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 환경과 상황에 대한 이해가 중요해졌습니다.
    고객 관계관리 강화
  • 제품안전 및 신뢰성 강화
    제품안전 및 신뢰성 강화
    최근 제품 성능 조작, 제품의 유해성 등이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안전성과 신뢰성이 결여된 제품은 기업의 명성과 매출에 큰 타격을 입히는 반면 안전하고 우수한 성능의 제품은 고객과 신뢰를 쌓을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코웨이가 정의하는 ‘제품의 신뢰성’은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안전하고 변함없이 성능이 지속되게 하는, 제품에 대한 책임을 적극적으로 이행하는 일련의 과정입니다.
    제품안전 및 신뢰성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