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HOME 기업 지속가능경영 지속가능경영 개요

지속가능경영 개요

물과 공기를 다루는 업이 생명과 직결되는 만큼, 우리가 하는 일에 책임을 다하는 것에서 코웨이의 지속가능경영은 시작합니다. 코웨이는 제품 및 서비스 개발, 생산, 마케팅, 판매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전 과정에서 고객과 사회의 건강과 환경적 건전성을 추구합니다. 또한 고객, 임직원, 파트너, 지역사회 등 코웨이와 함께 영향을 주고 받는 모든 이해관계자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6 Material Issue

  • 제품 안전 및 신뢰성 확보
    제품 안전 및 신뢰성 확보
    코웨이의 제품은 물과 공기를 다루고 오랜 기간 일상적으로 사용된다는 점에서 제품의 안전성, 성능의 항상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코웨이가 추구하는 ‘품질 경영’은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안전하고 무해하며 변함없이 성능이 지속되도록 하는 등 제품책임을 적극적으로 이행하는 일련의 과정입니다. 코웨이는 품질관리, 품질보증과 개선 활동 전반에 걸쳐 단계별로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제품 개발시 규정에 의거하여 각 단계마다 신뢰성 및 안전성 검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해 가상현실(VR),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 새로운 기술이 산업계 혁신의 트렌드를 바꿔놓고 우리 일상에 빠르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와 혁신의 큰 흐름에서 코웨이는 신속하게 전략을 수정하여 미래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사물인터넷 플랫폼에 기반해 코웨이의 핵심역량을 접목하여 만든 새로운 서비스가 '아이오케어(IoCare)'입니다. 이를 통해 코웨이의 물과 공기에 대한 전문성, 케어서비스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고 있습니다.
  • 신뢰기반의 현장문화 조성
    신뢰기반의 현장문화 조성
    고객 서비스가 세분화되고 고객과 마주하는 영업 채널이 다양해짐에 따라 영업현장과의 긴밀한 소통은 현장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는 요소로서 그 중요성이 날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또한 영업현장은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신뢰를 제고하고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웨이의 핵심 기반입니다. 이에 코웨이는 영업현장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합리적인 보상 체계를 마련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사회와 함께하는  가치창출
    사회와 함께하는 가치창출
    최근 기업은 기업이 보유한 핵심역량을 통해 사회 발전을 선도하는 적극적인 사회 책임 이행과 책임 있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의 활동을 요구 받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생명의 기본 요소인 물과 공기를 다루는 업에 대해 책임감을 가지고 누구나 안심하고 물과 공기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 구성원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사회 구성원의 삶과 환경을 케어해 더욱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