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HOME 기업 지속가능경영 사회공헌

사회공헌

코웨이가 착한 믿음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코웨이는 물과 공기로 성장했습니다. 누구에게나 주어지지만 누구나 안심하고 누릴 수는 없는 생명의 요소들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나누고 그들의 삶을 케어해, 더욱 행복한 세상이 되기를 원했습니다. 이를 위해 코웨이는 코웨이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을 통해 깨끗한 생활환경을 누리지 못해 고통 받는 다양한 지역과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코웨이의 깨끗한 물을 선사하다, 착한 정수기 캠페인

사회 곳곳에 생명의 물을 나누다, 안심 지하수와 나눔 정수기 보급

환경을 케어하는 코웨이와 세계 최대 자연보전단체 WWF의 만남

WWF는 1961년 스위스에서 설립되어 세계 100여 개국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500만명 이상의 후원자들을 보유한 세계 최대 비영리 자연보전단체입니다. 지구상의 다양한 생명체와 이들이 서식하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보전하는 일을 하고 있으며, 인류는 물론 동식물과 자연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2014년 세계자연기금 한국본부(WWF-Korea)가 설립되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6년부터 ‘환경 ∙ 삶 ∙ 생명’이라는 공유가치를 기반으로 코웨이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그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착한 소비의 첫걸음, 코웨이 WWF 에디션

코웨이와 세계자연기금(WWF)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시 태어난 WWF 에디션은 그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환경과 생명을 보전하는 활동에 쓰이게 됩니다. WWF 에디션을 렌탈하여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매달 생태계와 환경 보전에 힘을 보탤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이렇게 시작된 고객의 작은 환경사랑은 자신과 가족은 물론 다른 사람들과 동식물에 이르기까지 건강한 생명과 생태계를 만드는 데 기여합니다.

지구환경을 지키는 코웨이 친환경 제품 WWF 에디션

WWF 에디션은 탄생부터 완성까지의 모든 과정이 환경 보전을 위해 이루어지며, 산업폐기물 최소화와 자연자원의 순환을 위한 코웨이의 노력으로 탄생된 제품입니다. 기존 ‘리퍼브 제품(Refurbished product)’으로 지칭되던 WWF 에디션은, 단순변심으로 반환된 제품을 엄격한 기준의 재가공 과정을 거쳐 위생·성능·안전면에서 새 제품과 다름없는 상태로 재생산합니다. 제품의 품질은 물론 가격과 생산과정 모두 올바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 제품입니다.

10년의 약속을 지키다, 캄보디아 우물파기

코웨이 임직원이 함께 만드는 착한 기부문화, 한뼘나눔

한 뼘 더 가까이 사랑을 전하다, 코웨이 한뼘사랑

청년 실업 해결에 앞장서다, 창업사관학교 COWAY Wi School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Re:NK ‘Re:Starter Beauty College’

임신, 출산, 육아 등으로 인한 경력단절여성이 사회적으로 이슈입니다. 코웨이는 일찍이 이러한 문제점을 인식했습니다. 그래서 1998년 렌탈 사업을 시작하며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라는 새로운 여성 일자리를 창출했습니다. 여성을 생각하는 코웨이의 마음은 ‘리스타터 뷰티 컬리지(Re:starter Beauty College)’를 통해 여전히 꽃피우고 있습니다. 2014년부터 여성의 재취업과 경제적 자립을 돕고자 운영된 리스타터 뷰티 컬리지는 체계적인 뷰티 교육과 전문 자격증 취득 기회를 제공해 여성의 새로운 도전을 지원합니다. 2016년에는 4개월간 뷰티 전문교육을 제공했으며, 참여한 여성들은 피부관리사 국가공인 자격증 등을 취득해 인생 2막을 열었습니다. 나 자신을 위해 도전하는 모든 여성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코웨이가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