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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환경가전사업
코웨이가 사랑하는 가족의 일상을 건강하게 케어합니다

코웨이 환경가전사업은 '많은 사람들이 매일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게 고가의 정수기를 적은 금액에 빌려주자’는 착한 생각으로 성장했습니다. 세계 최초 정수기 렌탈을 시작으로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매트리스로 확장된 렌탈 비즈니스와 코디 서비스로 혁신을 거듭하며 시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 정수기 생명의 근본인 건강하고 깨끗한
    물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 공기청정기 세계 최고의 공기질 연구 역량을 집약한
    필터 기술로 건강한 숨을 케어합니다.

  • 비데와 연수기 더욱 정교하고 완벽한 위생 기술로
    쾌적한 욕실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 생활편리가전 삶의 질을 높여주는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가전을 제공합니다.

홈케어 사업

수면까지 케어하는 코웨이의 혁신, 매트리스 케어 렌탈

코웨이는 2011년 국내 최초로 매트리스 렌탈· 케어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침대를 사용할 때 가장 큰 골칫거리 중 하나는 매트리스 청소입니다. 관리가 쉽지 않아 집먼지 진드기, 세균, 곰팡이 등의 원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코웨이 는 여기에 착안했습니다. 고객이 매트리스를 렌탈하면 관리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가정을 방문해 매트리스 오염도를 측정하고,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살균 청소합니다. 매트리스 시장에 렌탈 판매 방식을 도입하고 청소, 살균 등 주기적인 관리요소를 추가한 혁신은 고객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수면까지 케어하는 코웨이의 혁신은 지속적인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코웨이 매트리스 관리 누적 계정수 추이

  • 오토매칭 서비스 개인의 수면 습관을 스마트폰과 체형·체압 분석장비로 정밀하게 측정해 최적의 매트리스를 추천합니다.

  • 에어컨 살균세척 서비스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에어컨 살균세척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이오케어 사업

고객이 코웨이와 만나는데 걸리는 시간, 0

코웨이는 사람들의 삶을 보다 근본적으로 케어하기 위해 제품과 서비스에 사물인터넷을 접목한 새로운 사업모델 ‘아이오케어(IoCare: Internet of Care)’를 구축했습니다. 코웨이는 사람이 매일 마시고, 숨쉬고, 잠자는 일상을 케어하는 제품을 다룹니다. 이들 제품에 쌓이는 개인의 생활습관 데이터를 모아 서로 융합하고 분석해, 고객이 24시간 안심하며 생활할 수 있도록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코웨이가 사람과 사물, 서비스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새로운 케어의 세상을 만듭니다.

해외사업
코웨이가 전 세계 물과 공기를 케어합니다

코웨이는 세계 최고 수준의 물과 공기 연구개발 인프라를 기반으로 해외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주력 제품은 공기청정기, 정수기, 비데, 주서기 등 생활환경가전이며, 해외 통합 브랜드 ‘Coway’와 글로벌 생활가전 제조업체와의 활발한 판매 협력을 통해 해외사업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말레이시아, 중국, 태국 법인을 중심으로 현지에 적합한 제품 및 서비스 개발과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세계 속의 코웨이

세계지도 세계지도
한국 본사 및 R&D 센터 60 해외 협력사 4 해외 법인 4 생산공장 네덜란드 물류 센터

해외사업 매출현황 (K-IFRS 연결 기준)

해외사업 매출현황 그래프 해외사업 매출현황 그래프
  • 미정 미정

    세계가 인정한 혁신성 코웨이가 제공하는 혁신 가치는 해외 무대를 통해 세계인의 열망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16에서 8개 부문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 미정 미정

    지역별 차별화 전략 코웨이는 지역별 전략 제품 라인업과 특화된 서비스 모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정수기 업계 1위는 코디와 렌탈 시스템의 현지화가 일군 결실입니다.

화장품사업
아름다움과 건강을 케어하는 최고의 혁신 상품을 제공합니다

2003년 화장품연구소를 설립하고 2010년 본격적으로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 코웨이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개발에 주력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경가전사업을 통해 확보한 고객 기반의 방문판매 방식을 시작으로, 유통채널을 홈쇼핑, 백화점, 면세점, 온라인몰 등으로 확장시키며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 생(生) 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 기능성 건강식품 브랜드 ‘헬시그루(Healthygru:)’를 통해 고객에게 끊임없이 진화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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