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HOME 기업 브랜드 물쉼표시간

물쉼표시간

세 살 물습관 평생 가도록, 물쉼표시간

코웨이는 물, 공기, 잠 등 사람의 삶과 일상에 있어 가장 중요한 영역을 케어하는 대표 브랜드로서의 사명감과, Cordial Life Care Science & Solution Company의 브랜드 비전을 바탕으로 더욱 근본적인 워터 케어(Water Care)를 위해 영유아의 건강한 물 음용 습관 형성에 노력해왔습니다. 2013년, 물 대신 탄산을 즐겨 마시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했던 ‘물성장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2014년부터는 더욱 근본적인 습관 기르기를 위해 영유아를 타겟으로 ‘물쉼표시간’ 캠페인을 지속하여 펼쳐가고 있습니다.

세 살 물습관 평생 가도록, 물쉼표시간 세 살 물습관 평생 가도록, 물쉼표시간
세 살 물습관 평생 가도록, 물쉼표시간 세 살 물습관 평생 가도록, 물쉼표시간
세 살 물습관 평생 가도록, 물쉼표시간 세 살 물습관 평생 가도록, 물쉼표시간
세 살 물습관 평생 가도록, 물쉼표시간 세 살 물습관 평생 가도록, 물쉼표시간
세 살 물습관 평생 가도록, 물쉼표시간 세 살 물습관 평생 가도록, 물쉼표시간
세 살 물습관 평생 가도록, 물쉼표시간 세 살 물습관 평생 가도록, 물쉼표시간

물쉼표시간은 ‘세 살 물습관 평생 가도록’이라는 모토와 같이, 사람의 평생 습관 형성을 좌우하는 영유아 시기부터 건강하고 바른 물 음용 습관을 길러 아이들의 일상 속에 ‘물 마시기’가 자연스런 일상이 되고, 일생을 건강하게 만드는 작은 밑받침이 되기를 목표로 합니다. 영유아기 아이들의 습관 형성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찾아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과 함께 일방적 훈육이 아닌 신나는 놀이를 통해 물과 친해지고 물 마시는 시간을 즐겁게 느낄 수 있도록 만듭니다. 특히 아이들의 학습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유아 교육기관과 가정이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과 실천 컨텐츠를 세심히 기획, 설계하여 물쉼표시간 캠페인에 참여한 아이들과 학부모, 교사들의 호응은 물론 큰 사회적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물음표 시간, 코웨이가 함께합니다.

2014년 영유아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던 시즌1에 이어 더욱 효과적인 습관 형성을 위해 코웨이가 참여 교육기관에 직접 방문교육을 실시하고 가정에서도 물쉼표시간을 이어갈 수 있도록 가정용 키트가 보완된 시즌2 ‘찾아가는 물쉼표시간’까지 전국 1,500개 영유아 교육기관과 약 11만명의 영유아가 코웨이와 함께 건강한 물 습관을 기르고 있습니다.

물음표 시간, 코웨이가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