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HOME 기업 브랜드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 방향성

깨끗함의 새로운 가치,
Coway Trust, Re:FUSION

"깨끗함"은 대한민국 대표 물-공기 기업 웅진코웨이가 반드시 지켜야 할 가치입니다.
"Re:FUSION"은 웅진코웨이만의 혁신을 뜻하는 "Re:BLUETION"에서 진화한 개념으로, 본질과 열정의 결합을 통한 혁신을 뜻합니다.

웅진코웨이의 본질을 받드는 두 축은 신뢰와 혁신입니다.
2017년 "Coway Trust", 2018년 "Coway Trust Re:BLUETION", 2019년 Coway Trust Re:FUSION으로 이어지는 방향성은 이러한 신뢰와 혁신의 확장과 일맥상통합니다.

깨끗하게 그리고 더 깨끗하게, 건강하게 그리고 더 건강하게,
사람들이 매일 자연 그대로의 깨끗한 물과 공기로 숨쉬는 생활.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는 일

깨끗함을 위한 신뢰와 혁신으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내는 일
웅진코웨이가 지난 30년간 함께 걸어 온 한결같은 길입니다.

깨끗함의 새로운 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