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HOME 기업 브랜드 브랜드 방향성

브랜드 방향성

깨끗한 물과 공기를 위한 코웨이의 혁신,
Coway Trust, Re:BLUETION

코웨이는 고객의 청정하고 건강한 삶을 목표로
'Coway Trust, Re:BLUETION', 깨끗한 물과 공기를 위한 코웨이의 청정 혁신이라는 브랜드 지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뢰(Coway Trust)'는 깨끗함의 무한책임을 다하기 위해 코웨이가 지속적으로 추구하는 가치입니다.
'Re'는 깨끗함의 무한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새로운 도전을, 'BLUETION'은 "Blue"라는 색처럼 자연 그대로의 청정한 상태, 깨끗하고 건강한 생활을 누리도록 하는 코웨이의 본질적인 혁신을 의미합니다.
코웨이의 본질이 새로운 도전을 만날 때 코웨이만의 혁신, 'Re:BLUETION'이 이루어집니다.

코웨이는 고객의 청정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청정 혁신을 이루어 궁극적으로 고객의 삶(Life) 전반을 케어하는 브랜드로서 늘 고객의 삶과 함께 하며, 고객의 행복을 케어하고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코웨이는 상품으로 혁신을 이루고, 건강한 삶의 가치를 더 널리 나누며, 개방된 혁신으로 한계를 넘어서겠습니다.

Coway Trust, Re:BLUE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