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HOME 기업 브랜드 브랜드 핵심역량

브랜드 핵심역량

코웨이 브랜드 핵심 키워드 ‘Care’

‘Care(케어)’

코웨이는 단순히 제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제품과 서비스의 결합을 기반으로 ‘Care’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 경쟁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Care’의 가치를 명확히 반영하고, 코웨이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쉽고 빠른 이해를 돕기 위해 코웨이는 기업 브랜드이자 대표 브랜드인 Coway를 중심으로 5개의 ‘Care’ 카테고리 아래 제품군을 조직화하여,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제품과 케어서비스를 경험하도록 하였습니다.

‘IoCare(아이오케어)’

물과 공기, 환경을 넘어 생활의 전반에서 변화와 혁신을 선도해 온 코웨이! 이제, 코웨이만의 핵심 경쟁력인 ‘Care(케어)’에 IoT(사물인터넷) 기술을 결합, 새로운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건강한 삶과 행복을 위해 새로운 미래의 일상을 제시합니다.

IoCare(아이오케어) 로고 IoCare(아이오케어) 로고
IoCare

코웨이가 고객의 일상을 관찰, 분석, 진단해 고객의 습관을 이해하고, 안심할 수 있도록
맞춤형 솔루션
을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