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HOME 기업 브랜드 브랜드 가치

브랜드 가치

코웨이, 인터브랜드의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6 ‘Top Riser’ 선정!

  •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5’ 진입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5’ 진입

    코웨이는 2015년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사인 인터브랜드가 선정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5’에 38위에 첫 진입을 시작으로, 2016년에는 32위에 올라 대내외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 코웨이는 2015년 대비 브랜드가치 상승률이 44% 코웨이는 2015년 대비 브랜드가치 상승률이 44%

    이 조사는 포춘(Fortune)이 2015년에 선정한 국내 500대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재무분석예측’, ‘브랜드역할지수’, ‘브랜드강도’ 등 3가지 핵심 요소를 중심으로 한 인터브랜드 자체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을 기준으로 선정됩니다. 코웨이는 2015년 대비 브랜드가치 상승률이 44% 증가하여 50대 브랜드 중 브랜드 가치 상승률이 가장 높은 브랜드(Top Riser)로 선정되었습니다. 코웨이는 앞으로도 객관적이고 공신력있는 브랜드 가치 진단을 통해 매년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